LOGIN을 하시면 더많은 서비스를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간편상담예약

그레이&우드로 코지하게 만든 31평 신혼집, 신도림 우성 3차 31PY

admin 2019-07-08 1


오늘 만날 #온라인집들이 의 장소는 지난 달 입주를 마친 사랑스러운 #신혼집 입니다. 고객 님께서 처음부터 그레이와 우드를 매치한 홈스타일링을 염두에 두셨던 만큼 홈데이원은 이와 어울리는 화이트&그레이 베이스의 바탕을 만들었던 현장이에요. 이를 통해 기존에 노부부가 거주하던 오래된 집을 신혼집 무드에 맞춰 바꾸고 전기 설비를 보완하는 작업이 병행되었는데요, 심플한 여백의 미가 느껴지던 집은 입주 후 고객 님의 취향이 담긴 가구와 소품, 식물이 더해지며 사랑스러운 코지 홈 스타일로 재탄생되었습니다.


코지한 홈인테리어 스타일의 정석이라 해도 과언이 아닌, 신도림 우성3차 신혼집 인테리어를 만나보세요 :) 









화이트 베이스에 중문과 도어, 타일 등을 그레이 계열로 선택해 차분하게 만든 인테리어예요.











그레이와 우드, 민트, 그린이 조화를 이루고 있는 거실의 모습이에요. #오픈갤러리 를 통해 렌트한 고재군 작가 님의 그림을 중심으로 하여 코지한 느낌의 패브릭 소파와 빈백 소파를 매치해 편안한 느낌으로 공간을 채웠습니다. 코지 스타일의 핵심인 패브릭과 우드, 식물의 3박자가 조화롭게 어우러진 공간입니다.




주방은 꼭 필요한 물건들로만 채우려 했는데요, 심플한 주방에서도 #식물 은 빠질 수 없는 요소였어요. 싱크대 가장자리로 수경식물을 두어 내추럴한 분위기를 유지했습니다.





말린 강아지풀과 유칼립투스를 디자인 화병에 꽂아두었어요. 
 

주방 발코니는 세탁기와 건조기를 두어 세탁실로 이용하고 계셨어요. 간단한 주방용품들을 정리할 수 있도록 심플한 디자인의 화이트장을 추가로 두었습니다. 






안방 침실과 작은 침실은 모두 원목 가구와 화이트장으로 맞췄어요. 집안의 전체적인 가구는 모두 '그남자의가구'라는 브랜드에서 구매한 것으로 소재의 질감이나 컬러가 비슷한 계열이어서 더욱 통일감 있고 따뜻한 느낌이 드는 신혼집이 된 것 같습니다.